이상이 개인 주머니로 들어가면서 '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5 Date 25-07-07 04:55

Content

숙박비 절반 이상이 개인 주머니로 들어가면서 '혈세 낭비'라는 비판이 일고 있다.


게다가 기준을 초과해 지급한지자체도 많은 것으로 확인되면서 제도 개선과 환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이미 지적을 받은 부산 동래구는 환수 절차에 돌입했다.


확대와 광고제도 개선을 통한 지역·중소방송사 제작지원을 국정로드맵에 담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그런데 관련 재원을 정부·지자체광고대행수수료로 충당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전국 40여 개 주간신문사가 참여하고 있는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


광주광역시 북구가 지난 4일 오후 2시 북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5년 정부혁신 멘토링’ 행사를 개최해 전국 5개지자체에 우수 혁신사례와 정책 노하우를 공유했다.


광주 북구 제공 광주광역시 북구가 지난 4일 ‘2025년 정부혁신 멘토링’ 행사를 개최하고 전국.


남양주, 안양시 등에 있는 대규모 점포 4곳에 대한 지역화폐 가맹 제한을 해제하기로 했다.


앞서 도는 지난달 26~27일 이들지자체가 제출한 가맹점 해제 제한 요청을 심의한 바 있다.


도는 발행지원사업 운영지침표에 따라 노후 상가 여부, 전통시장과 거리.


신규로 필요한 인력은 재배치를 통해 충당하라는 지침을 내렸다.


동시에, 매년 일반직 공무원 정원의 1%를 감축하도록 해 각지자체는 증원 없이 기존 인력만으로 행정 수요를 감당해야 하는 상황이다.


문제는지자체마다 행정 수요와 특수성이 다르며, 날로 증가.


정부와 자방자치단체가 폭염 대책을 더욱 서두르고 치밀하게 준비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정부가지자체가 폭염 대책에 가장 우선시해야 할 분야는 취약계층 보호이다.


제대로된 냉방 장비조차 없이 지내야 하는 독거노인, 쪽방촌 주민.


정례회 개회식에서 개회사하고 있다.


각지자체가 지역별 상황에 따라 직접 지급수단, 지급 기간, 사용처 등 세부 내용.


임대료 감면이 적용되는 기간은 행정안전부 장관이 고시를 통해 경제위기 극복 필요성을 판단해 지정하게 된다.


이후지자체는 공유재산심의회의 심의를 거쳐 임대료 감면 대상과 폭, 적용 요율 등을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다.


소비 쿠폰’ 사업과 관련해 전국 지방자치단체들이 “허리가 휠 지경”이라며 울상을 짓고 있다.


상봉더샵


전체 예산 중 2조9000억원을지자체가 분담해야 하기 때문이다.


소비 쿠폰은 개인의 소득 수준 등에 따라 1인당 15만~52만원씩 준다.


지난달 19일 관련 예산을 포함한.


지역인 전남에서도 이미 20개 골목형 상점가가 지정돼 온누리상품권을 사용 중이고 계속해서 상점가 지정을 확대하는 추세다.


지자체들마다 이처럼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골목형 상점가 지정을 확대하는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


재정이 취약한지자체입장에서.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85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