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평가(한기평)로부터 기업신용등
Page Info
Content
대한전선은 한국기업평가(한기평)로부터 기업신용등급(ICR) A,등급전망 안정적(Stable)을 부여받았다고 23일.
유지하며신용등급상향을 염원해 왔다.
지난해 3월,신용등급전망이 ‘Stable’에서 ‘Positive’로 한 단계 오르며등급상향에 대한 기대가 커지기도 했으며, 이번 평가에서 현실이 됐다.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은 “이번 S&P신용등급상향은 코리안리의 내재.
12~18개월 동안 강력한 실적과 재무구조 개선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되는 점을 반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무디스는 SK하이닉스신용등급'Baa2'를 유지한 가운데, 앞으로 12~18개월 안에 강화된 시장 지위와 보수적 재무정책을 유지할 경우신용등급을 높일 수도.
SK이노베이션 울산컴플렉스 내 SK엔무브울산공장 LBO 공정 전경.
(사진=SK엔무브) 한국신용평가는 31일 수시평가를 통해 SK엔무브의 무보증사채 및 기업어음에.
원종규 코리안리 대표이사 코리안리재보험이 국제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로부터신용등급을 기존 'A'에서 'A+'로 한 단계 상향 받았다.
2014년 'A'등급을 획득한 이후 11년 만의등급상승이다.
S&P는 28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이번등급상향의 배경.
코리안리는 2014년 S&P ‘A’등급을 획득한 이래 11년 연속 ‘A’등급을 유지해왔다.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은 “이번 S&P신용등급상향은 코리안리의 내재가치와 미래 성장 잠재력에 대한 국제적 신뢰를 재확인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시장의 기대에.
등이 현지시간 26일 보도했습니다.
튀르키예의등급전망은 '긍정적'에서 '안정적'으로 조정됐습니다.
무디스가 튀르키예의신용등급을 올린 것은 지난해 7월 이후 1년 만입니다.
무디스는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물가 상승) 압력을 지속적으로 완화하고, 경제적.
신뢰 회복에 긍정적 신호를 보냈다는 분석이다.
26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과 아나돌루통신 등에 따르면 무디스는 튀르키예의신용등급을 기존 ‘B1’에서 ‘Ba3’로 상향하고,등급전망은 ‘긍정적’에서 ‘안정적’으로 조정했다고 밝혔다.
통신 등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튀르키예의등급전망은 '긍정적'에서 '안정적'으로 조정됐다.
무디스가 튀르키예의신용등급을 올린 것은 작년 7월 이후 1년 만이다.
무디스는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물가 상승) 압력을 지속적으로 완화하고, 경제적 불균형을.
통신 등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튀르키예의등급전망은 ‘긍정적’에서 ‘안정적’으로 조정됐다.
무디스가 튀르키예의신용등급을 올린 것은 작년 7월 이후 1년 만이다.
다만 무디스는 “이번등급상향 조정은 정책 반전 위험이 후퇴했다는 견해를 반영한 것.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