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지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 수송기기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3 Date 25-08-03 21:13

Content

부품과 AS가 용이하고, 에너지까지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 수송기기를 개발해 공성에 약 4억원의 매출을 안겨 줬다.


원자력용전동액추에이터(에너지 변환장치) 제작도 빼놓을 수 없다.


<주>에너토크의 요청으로 모터 구동과 하중, 기어 치부, 치면의 강도 해석 등.


긍정적 투자심리가 형성되고 있는 양상이다.


에너토크는 원자력발전소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플랜트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전동액추에이터와 감속기를 제조, 공급하고 있다.


특히 원자력 발전과 관련된전동액추에이터를 공급하며 대표적 원전 관련주로 주목.


X2는 쓰러지지 않고 자전거의 페달을 밟았으며 킥보드 등전동식 이동장치를 타는 등 정교한 균형 감각을 뽐냈다.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2018년에는 국내액추에이터기업인 로보티즈의 지분 7.


45%를 취득한 뒤 휴머노이드 로봇.


개최되는 'Automotive Engineering Exposition 2025 NAGOYA'에 참가해 고신뢰성 상품군, 적층 압전액추에이터,전동어시스트 자전거를 위한 회생전동어시스트 시스템 FEREMO™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자동차 시장은 xEV에 의한 전동화, ADAS(선진 운전.


대표 출신의 양희준 대표가 창업했다.


지난 2021년에는 친환경 건축자재 제조 업체인 두성코리아를 인수했다.


1987년 설립된전동액츄에이터기업 에너토크는 에너토크를 창업한 장덕인 회장 오너 일가가 이끌어 왔다.


서부전기는 지난 2000년 유상증자를 받으며.


전동액츄에이터기업 에너토크의 최대주주가 25년 만에 일본 서부전기에서 소형 사모펀드(PEF) 운용사 부코컴퍼니로 바뀐다.


에너토크의 주가는 장기간 부진했는데, 최대주주가 사모펀드로 바뀌면서 주가에 상승 동력이 더해질 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졌다.


앞으로는 전기차, 유인 드론, 소형 선박용 대용량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이고, 나아가전동액추에이터산업 진출도 준비 중입니다.


전동액추에이터는 모터, 감속기, 제어기가 결합한 로봇, 가전, 모빌리티 등 자동화 및 전동화 분야 전반에 활용할 수 있어.


108㎡ 규모로 설치하는 한국관에는 로보티즈, 주강로보테크, 에이딘로보틱스 등 11개 국내 기업이 참가한다.


액추에이터, 공압·전동구동기기, 로봇 감속기 등 유럽 제조업 현장에 최적화된 혁신 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로봇협회 관계자는 "독일 내 AI.


108㎡ 규모로 설치하는 한국관에는 ㈜주강로보테크, ㈜에이딘로보틱스 등 11개 국내 기업이 참가하며액추에이터, 공압·전동구동기기, 로봇 감속기 등 유럽 제조업 현장에 최적화된 혁신 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김현철 코트라 유럽지역본부장은.


2000년 경기 화성시에 설립한 케이엔알시스템은 유압 및전동정밀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기술특례상장했다.


특히 대기압(1기압)의 200배까지 달하는 유압을 활용하는액추에이터(구동기) 등 직접 핵심 부품 연구·개발부터 로봇 제조, 운영.


한라 라비움한강 합정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93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