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유치에 속도를 내고
Page Info
Content
서울 여의도더현대서울이 글로벌 명품 브랜드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다.
2030세대 영리치와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이다.
31일현대백화점에 따르면더현대서울(사진)에 프라다그룹의 미우미우와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산하 셀린느가 각각.
세트와 프리즈마틱 트리니티 박스, 러시 듀얼 굿즈 인기는더뜨거웠다" 코나미와 대원미디어가 17일 여의도더현대B1에서 '유희왕 팝업스토어 in더현대'를 오픈했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유희왕 팬들이 혹할 만한 한정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사전.
더현대서울 외부 전경 백화점 업계가 경기 침체 장기화에 따른 내수 부진으로 성장 정체기에 빠졌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상반기 새로운 리테일 플랫폼으로 주목받았던더현대서울이 처음으로 성장세가 꺾이면서 역성장했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도 0%대 성장률.
이날부터 7일까지 서울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광주김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6월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진행한 첫 '광주김치 팝업스토어'의 성과에 힘입어 기획된 후속 행사로, 프리미엄 백화점의 핵심 소비자층을 겨냥해.
운영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로, B2층 웨스트 팝업존에서 진행한다.
코치더현대서울 (사진 출처: Coach) 도심 속에서 여유와 스타일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젠지(Gen Z)라면, 올 여름 꼭 방문해야 할 새로운 공간이 있다.
여의도현대백화점더현대서울에 새롭게 오픈한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 매장은 패션을.
재해석한 레트로 감성의 유니크한 일상복을 제안한다.
MZ세대 타깃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다음달 서울더현대서울 2층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열고, 이후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다.
디아티코는 2016년 인플루언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8월 13일까지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대구점인 '더현대대구'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아트웨이와 손잡고 지역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새로운 전시를 펼친다.
30일더현대대구에 따르면 3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지하 1층 오픈 갤러리에서 정지원 작가 개인전 '그리며, 빚으며, 꿈꾸며'를 연다.
“대세는 ‘백꾸’”…젠지, 코치더현대서울에 집결 (사진 출처 : 코치)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여의도현대백화점더현대서울에 새롭게 매장을 열고, 젠지 세대를 겨냥한 체험형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매장은 2024년 연말 성황리에 운영.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