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어워즈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5 Date 25-07-13 12:52

Content

2024년 18회 DIMF어워즈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 제19회 DIMF의 마지막을 장식할 ‘제19회 DIMF 어워즈’를 7월 7일 저녁7시30분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엽니다.


DIMF 어워즈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뮤지컬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대구에서 공연된 뮤지컬 작품과.


ⓒ 이진민 "우리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여기서 나가라고 해도 돼요? 그건 불법이잖아요.


"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사는60대 여성.


저녁7시30분현재 기온이 31.


2도)를 보인 7월6일 서울 종로구 창경궁에서 궁의 자연경관과 빛, 첨단 영상기술이 어우러진 ‘2025 창경궁 물빛연화\' 제8경 ‘영원한 궁’이 달빛 아래 펼쳐지고 있다.


빛과 어둠의 조화를 느끼며 더운 여름밤 잠시나마.


com "출퇴근 시간엔 다 막히지만 진입로 부근은 심각합니다.


" 8일 오전7시30분, 광주 곳곳을 이어주는 '대동맥' 호남고속도로에 진입하자 출근 시간대 차량들이 몰리면서 도로 곳곳 정체가 진행 중이었다.


TJB대전방송이 공동 주최하는 전통 시리즈 <소리꾼×아티스트 판소리 다섯마당>의 세 번째 무대가 오는 7월 24일(목) 오후7시30분, 국악원 작은마당에서 열립니다.


이번 무대의 주인공은 국내외에서 활발한 창작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리꾼 박인혜입니다.


광주경찰서 제공 3일 오전7시30분께 광주의 한 도로에서 주행하던 택시가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택시는 인도 바깥쪽에 설치된 울타리를 뚫고 5m 아래 도로로 추락한 뒤 멈췄다.


이 사고로 택시기사인 70대 A씨와 조수석에 탔던 70대.


판소리와 재즈, 블루스 등 현대음악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국악 공연인 '요즘 창'이 오는 18일 오후7시30분달서아트센터 와룡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소리꾼 김진아가 대표를 맡고 있는 '판소리제작소 소리담기'의 세 번째 공연이다.


서화리 산60번지 일원에서 산불이 났다.


산림청 중앙산림재난상황실은 진화헬기 2대, 진화차량 14대, 인력 31명을 투입해 저녁7시30분께 진화를 마쳤다.


산불조사감식반은 산불발생 원인과 정확한 피해 면적 등을 조사하고 있다.


산림청 중앙산림재난상황실은.


동아시아 음악과 국악관현악이 어우러진 무대가 열립니다.


대구시립국악단은 특별기획 공연 '메콩강+실크로드'를 7월 17일 오후7시30분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 무대에 올립니다.


공연은 국악과 맥을 같이하는 동아시아 음악을 소개하는 자리로, 티베트·베트남.


https://tannen-baum.kr/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50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